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쫀귀탱 펭수 거울 +KB 노리 체크카드 펭카 신청!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5:57

    '쁘띠쁘띠 펜스 거울'+KB노리 체크카드 펜카 신청!


    >


    요즘, 본격 등장하는 펜 시스템 덕분에 이상하단 한 중^___^👏👏 젤 조 썰매 타기, 카카오 톡과 선물하기에 뜬 펜스 거울 이벤트!펜스 거울 2종 전부 달라고 해서 아이들과 소란한 주문한 😆


    >


    그때 다 품절되고 기본 옵션만 남았는데 거울때문에 주문...초코녹차 붕어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런데 초코붕어 재고 없다고 떡분사로 발송시켜서 그때 비난받았던 핑-은 카카오톡 샌드데이에서 도난당해 그 후에 사라졌다고 생각한 빙은...☆)


    >


    2주 만에 11번가에 쇼킹 딜로 등장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18000원 같은 것에 쿠르 레 달러 콘과 펜스 거울 3개 자신 주어 그래서 취향에따라 또 사고..지금 지마켓에서 판매되는거야..


    >


    ᄀᄋᄋ ᅲᅲᅲ( ́;ω;`)


    >


    아직 붕어가 냉동실에 가득 남았는데... 초코 붕어도 먹어보고 싶고, 엄마가 빵도 별로 나쁘다고 하셔서 더 먹으라고 합리화하셔서 안심했어요.^👍kkkkkkkkkk


    >


    카톡딜로받았을때찍어봤던펜사맨코ニャ진실 대존귀탱


    >


    펜스 포장지 이렇게 귀여운가?👀


    >


    애쉬크림 포장지 아펜스 귀여움 '∀'입니다.진짜 젤커 잎이다.


    >


    팡욕시아에는 가장 좋아하는 엣헴송 쓰고 있💗 엣헴엣헴 신이 나쁘지 않🎶 아직 유테유프에서 엣 헴 송 3태 테러 살인 반복 재생 듣고 있오 펜스.


    >


    대망의 펜스 거울 2가지.


    >


    케이스 찢어져 버렸어. 깡총깡총...😤


    >


    케이스에 써있는 매우 좋은 내용 펜스의 매일을 치유하는 내용만 해줬는데


    >


    >


    흐흐흐흐흐 얼음 로고랑 다같이 인분서펜스랑 판투아펜스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


    그리고 배송 너무 늦어 있던 😤 2차 아슈크림도 드디어 길 🌟 딱 🌟 초코 붕어 6개+빵 스토어 6개+코ー은스프 맛 빵 스토어 6개의 옵션에서 선택한! 드라이아이스가 여전히 통에 담겨 있어 만질까 봐 뮤지엄이었다.이번 거울은 깨져도 케이스가 찢어지지 않고 잘 도착해서 다행이야.


    >


    드디어 마중을 나온 초코붕어!!《진짜 초코붕어를 꼭 먹어주세요》 임 임 임 장래성이 있다 있다 그럼 맛있고, 서좌석에서 이과 순삭을 했습니다.애쉬크림과 애쉬크림은 절대 한 번에 두 개씩 안 먹는데. 처소음이다... 초코 붕어...💗


    >


    그래서 받기가 전체 터뭔가 충격(?)였다 코ー은스프 맛 빵 스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옵션에 포함되기 때문에 할 수 없이 먹어야 한 것이라고 기대 1절 안 했는데 거짓 없이 이것이 복병임..!!정말 신기하지만, 소견보다 맛있었다. 달고 매운 최고 ᄏᄏᄏ


    >


    우리 펜스 하고 싶은 거 다 해.국밥 다코넛 모델도 가자.


    >


    또 17일 브토욧눙데 잊고 새벽에 신청한 펜 카드 ㅋㅋㅋㅋㅋㅋㅋ 한밤중에 라이트 달고 면허증을 찾는데 쇼하고(눈물)체카와 연회비 당용노프!_! 펜카때문에 어피치 체카는 감사합니다.


    >


    하하하 받을수 있으려나... 20만명이면...!아는 피치 체크 카드 할 때도 스티커 너무 이뻤어 ᅲᅲ 펜스도 탐 🐧🐧_💗 펜스 체크 카드 신청 페이지 💗👇


    _


    >


    펜모티콘보다 펜카가 더 예뻤는데...! 어차피 소장용 물건 계좌별로 신청 쳐넣기! 예스 굿^___^👍


    #펜스#펜스 거울#펜스 굿즈#후나사망코#펀트 아들#빙그레#이벤트#11번가는 카카오 톡#지마켓#KB국민 은행#KB, 체크 카드#노리, 체크 카드#펜스, 체크 카드#펜 카드#펜 모티콤#스티커


    댓글

Designed by Tistory.